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신차장기렌트 및 자동차 장기렌트의 좋은점

by 캐치파이어 2014. 1. 12.

고객이 원하는 신차량을 대여회사가 구매해서 렌터카로 등록해, 원하는 일정기간 동안 대여을 해주는 것이 장기렌트입니다.

 

 

차량관리와 유지, 사고처리 및 정비 등의 차량관련 모든 업무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대여료를 매월 납부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편리하기 때문에 최근은 차를 구매하는 것보다 렌트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차를 대여하는 회사 또한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장기렌트를 이용할때는 고객의 여러가지 요구를 잘 들어주고 맞춰 주는 회사를 찾는게 좋은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자동차장기렌트의 좋은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및 자동차장기렌트의 좋은점

 

1. 신차장기렌트를 하면 차량구입 부터 시작해 유지와 관리와 같은 모든 서비스를 대행해주는데요.. 렌트한 사람이 신경쓰지 않아도 순환점검을 정기적으로 하면서.. 예방점검이나 고장수리를 맡아주고 사고처리 등과 같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일처리를 해결해 줍니다.

2. 사고나 차량정비 등과 같은 이유로 차량운행이 어려울 경우에는, 업무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무상으로 대체차량을 신속하게 제공하기도 합니다.


3. 하루 평균 드라이브 시간과 업무에 따라서 적합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담 카매니저가 차종별로 배치되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차량에 대한 상담을 충분히 받으면서 쉽게 차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경제력에 맞춰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세세한 상담또한 친절히 받을 수 있습니다.

 

 

4. 안전한 운행을 위해서 카매니저가 차량을 정기적으로 관리해주어서, 차량의 상태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토록 체크합니다.


5. 기존의 렌트를 하면 번호판에 "허"로 달려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번호판이 "허" 뿐만아니라 "호"나 "하"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오너분들도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단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6. 장기렌트가 좋은 이유 중 또다른 하나는, 바로 초기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과 세금감면효과를 보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LPG 차종을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연료비도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라고 해서 무조건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며, 단점 또한 있기 때문에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차렌트 회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효율적인 차량렌트로.. 차에대한 부담없이, 하시는 모든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