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와치료

리프팅효과와 얼굴 심부볼제거

by 캐치파이어 2013. 12. 27.

리프팅은 'Face Lift'라는 용어로 처진 얼굴살을 위로 당기는 것을 하는데요. 예쁘고 팽팽한 얼굴선을 가질 수 있는 시술입니다.

 

'Face Lift'를 한국말로 번역하게 되면.. 안면거상술이라고 할 수 있지만, 보통 얼굴리프팅이나 리프팅이라고 많이 불리우고 있고 비슷한 의미로 사용됩니다.

 


리프팅효과

리프팅의 장점이자 큰 효과는, 피부가 탄력있게 된다는 것인데요.. 지인이나 오랫만에 보는 사람들에게 보다 젊은 이미지로 보이고, 탄력있는 팽팽한 피부를 갖을 수 있기 때문에.. 주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처진 볼살을 탄력있게 만들어 날렵하고 또렷한 턱선을 갖을 수 있고, 젊어 보이기 때문에 중년층들에게 절개 리프팅이 선호되었는데요.

 

충년층의 얼굴피부에 나타나는 증상인 처진볼살이나 이중턱, 팔자주름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고, 노화가 진행된 피부상태를 개선해주기 때문입니다.

 

탄력있게 개선된 피부는, 인상도 개선해줘서 무력감에서 벗어나 젊고 활력있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기존에는 중년층에서 많이 선호되어 왔던 리프팅이.. 최근에 다양한 기술발전의 영향으로 20~30대의 젊은사람들도 많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젊은사람 피부는 노화가 아직 덜 되었기 때문에, 레이저와 실리프팅을 이용한 지방용해, 타이트닝도 효과가 좋고 관심을 가져볼만 합니다.


 

심부볼 제거

날렵하고 갸름한 턱선을 가지고 싶은 분들은, 심부볼제거 리프팅도 관심을 가져볼만 한데요.. 심부볼은 관자놀이부터 시작해.. 광대뼈 아래를 지나.. 입술의 끝 부위까지 연결된 긴 지방덩어리 입니다.

 

심부볼살은 불독처럼 옆볼이 불록해서 툰탁하거나, 심술 궂은 인상을 줘서.. 불독살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심부볼 제거 수술은..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아래를 통과해서 입술 끝까지 연결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경우에 따라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갸름한 턱선과 예쁜 V라인 얼굴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심부볼만 제거하는 시술의 경우 20분에서 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얼굴의 지방덩어리를 제거하기 때문에.. 외부로 흉터가 보이지 않고, 개인의 얼굴형에 맞게 심부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