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와치료/시력교정

라식 라섹의 차이점과 나에게 맞는 수술법!!

by 캐치파이어 2013. 4. 3.

라식 라섹의 차이점과 나에게 맞는 수술법


안경을 어린 나이부터 껴오신 분들이나, 안경이 불편해 렌즈를 끼고 생활하는 분들은 불편함이 많습니다.
렌즈를 오랫동안 착용해왔다면 눈은 충혈이되고 건조해 집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불편함에서 벗어날 방법은 알고 있지만, 수술을 한다는 것에 겁이나고 두려워 하십니다.

 

시력교정술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없고, 혹시 생길지도 모르는 부작용 때문에 선뜻 알아보기 힘든데요. 
오늘은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과 장점을 살펴보고, 시력교정술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은신 분들을 위해..

 

나에게 맞는 수술법을 알아 볼 수 있으며, 1:1 실시간 상담신청을 통해..

라식 라섹수술 비용과 자세한 상담을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는 안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상담신청으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라식과 라섹의 차이점

 

라식과 라섹의 공통점은 레이저로 필요한 만큼 각막을 깍아서 시력교정을 하는 것입니다.

 

안과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질문하는 것이 라식과 라섹의 차이 입니다.

깍을 부분인 각막 실질을 노출시키기 위해서 얇게 들어 올리는 부분을 각막편이라고 하는데..
각막편을 만들때.. 라식은 상피에 각막 실질의 일부가 포함되서 각막편이 조금 뚜껍고,
라섹은 상피층만 들어 올리므로 각막편이 얇습니다.

 

라섹은 남는 각막이 두껍기 때문에 깍을수 있는 여유가 라식보다 많습니다.

 


라식 라섹의 장점과 단점  

 

라식의 장점은 수술 후에 다음날 바로 일상적인 활동이 가능하고, 수술시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수술 후에 근시나 각막혼탁 재발이 적으며, 부족교정이 생기거나 근시의 재발이 됐을때 재수술이 용의합니다.

 

라식의 단점은 라섹과는 다르게 각막편을 만들게 되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합병증 등이 있을수 있고, 수술 후에 눈을 비비게 되면,

각막편에 이탈이나 주름이 생길수가 있어, 수술 후에 눈을 비비는 것을 주의 해야합니다.


라섹의 장점은 외부의 충격에 강하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을 하는 사람도 수술할 수가 있고,
각막이 너무 들어간 사람이나 각막이 심하게 돌출된 사람도 수술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에 각막을 많이 남길수가 있어서, 원추각막같은 각막변성, 각막확장증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라섹의 단점을 살펴보자면, 수술 후에 심한 통증은 아니지만 3일에서 4일 정도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식에 비해서 시력회복이 느린편이고, 심한 근시일 경우 라섹 수술 후에..

각막혼탁이 간혹 있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지금까지 라식 라섹의 차이점 및 장 단점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나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체계적인 1:1 맞춤 수술을 하는 강남서울밝은안과!! 

 

각 개인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체계적으로 1:1 맞춤 시력교정수술을 하는 안과가 있습니다.

강남서울밝은안과 입니다. 정밀검사를 통해서 내게 딱 맞는 수술법으로 시술을 합니다.

 

 

 

라식과 라섹 수술비용은 적은 편이 아니며, 나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시술을 해야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수술을 고려해야 합니다.

[라식 라섹 내게 맞는 수술법 찾기]

 

1:1 실시간 상담신청을 통해 충분하게 상담받아 보시고 수술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남서울밝은안과 라식 라섹 수술비용 문의 및 1:1 실시간 상담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