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연수기효과와 연수기가 필요한 이유

by 캐치파이어 2013. 10. 28.

최근에는 가정에서 연수기 하나 정도는 구비하고 있는데요. 심해지는 대기오염과 열악한 주변환경으로 인해 피부환자가 많아지면서 판매 수요가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수기효과와 연수기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수기효과

도시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씻는물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원인인 소독성분이 있는데요. 이 것을 연수기가 제거해 줍니다.

 

예민한 피부의 사람이거나, 신생아와 어린이들은 외부 자극적인 환경에 잘 적응하지 못해서 씻는 물로 인하여 피부에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세균제거을 제거해 주고 피부 자극이 없는 물이 나오는 연수기를 사용하게 되면 좋습니다.


예전의 소금을 사용하는 연수기는 피부에 자극을 주게되는 염소나 녹물 성분을 제거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좋은 연수기는 물 속에 있는 억센 성분을 제거해 부드럽게 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연수기가 필요한 이유

수돗물에 있는 소독약의 성분인 잔류염수와 녹물속에 함유된 금속성 성분들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거나 아이들 피부처럼 연약한 피부는 트러블과 각종 부작용을 생기게 하기 때문에 수돗물 속의 독성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연수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수기는 수돗물 속에 있는 독성물질을 제거해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 주는데요. 여성들의 경우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연수기의 연수물을 사용해 화장을 지우면 화장품의 경도성 물질과 불순물이 제거되고, 훨씬 세척력이 높기 때문에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부드럽고 맑은 피부로 유지시킬 수 있으며, 피부의 보습을 향상시키고 아토피성 피부와 건성피부도 개선합니다.


예전에 도시에서 사용했던 수돗물은 정수능력이 안 좋아서, 물속에 철분, 미네랄, 마그네숨, 칼슘과 같은 광물질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이런 뻣뻣한 물을 경수라고도 불렀습니다.

 

국가에서 관리하는 수돗물의 경도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75mg 이하 입니다. 물의 경도가 연수기를 꼭 사용해야 하는지.. 필요하지 않은지를 결정하는 주요 포인트가 되는데요.

 

요즘의 수돗물은 소금을을 사용하게 되는 연수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문제가 없는 부드러운 물이어서 수돗물 보다는 좋은 연수기 제품을 선택해 렌탈하거나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