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정보

웨딩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결혼준비비용

by 캐치파이어 2012. 11. 3.

웨딩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쉽고 편하게 한번에 결혼준비하기

결혼준비를 예비부부 둘이서 다 할려고 하면 이것저것 신경쓸 것이 너무나 많고 힘이 듭니다. 하지만 결혼준비를 할때 모든 서비스 진행 과정을 담당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아서 하면 쉽고 편하게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지 않고 결혼준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플래너가 엄선해서 추천하는 초특가 예산별 패키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결혼준비비용

 

 

플래너 추천 초특가 예산별 패키지

  

190-240만원↓

 

가격과 브랜드 웨딩 상품에 욕심이 있는 알뜰한 신부님들을 위한 만족패키지 입니다.

 

웨딩스튜디오패키지

저렴한웨딩패키지

 

웨당헤어메이크업비용

 

웨딩패키지

 

250-270만원↓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을 더한 웨딩상품 

 

웨딩스튜디오비용

 

웨딩플래너추천

 

신부드레스비용

 

 

300만원 이상↓

 

모두가 인정하는 럭셔리 웨딩준비

 

헤어메이크업

 

 

웨딩드레스비용

 

우수한 소비자평가를 받은 웨딩 업체만을 엄선해서 진행


가연웨딩은 소비자로 부터 검증 받은 전문업체들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는데요. 철저한 서비스 품질관리와 업체평가를 통해서 예비 신랑신부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엄선된 협력업체 파트너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결혼준비비용

 

 

1:1의 맞춤 서비스


결혼 예식날까지 모든 과정을 웨딩플래너가 관리해 줍니다. 신랑 신부님의 담당 플래너가 되어 다양한 웨딩관련 지식과 예산 진행을 바탕으로 결혼 준비를 진행해 드리는데요.

 

본인이 담당하기에 복잡한 스케쥴 관리, 혼수품 구입요령등의 결혼에 있어서 복잡한 예산 절차와 예비신부님이 고민하는 부분까지 해결해 줘서 행복하고 순조로운 결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예비 신랑 신부님의 재정상태나 LIFE STYLE 을 파악한 후 총 예산 견적 및 부분별 활용 비용을 산출해 업체선정과 전체적인 스케쥴 관리 도와줍니다.

 

결혼준비 가연웨딩 예비신부 감동후기


 

가연웨딩 결혼준비 무료상담[바로가기]

 

모든 상담 고객 분들에게 신부수첩을 드립니다.

 

예비 신랑 신부님들의 신뢰를 가장 최우선으로 하는 가연웨딩에서는 좋은 퀼리티의 웨딩상품을 만족하는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신랑 신부님들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많은 대화를 통해 가장 좋은 구성을 찾아 고객을 대신해서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매우 높은 만족을 드립니다. 지상 최고의 신부이야기를 이제 가연과 함께 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