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와치료

얼굴 하얘지는법 빠르게 효과볼수 있는 5가지 미백방법

by 캐치파이어 2014. 8. 7.

 

피부가 하얗고 부드럽기를 바라는건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바라는 소원일 것입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속에서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에 손상을 주게 됩니다.

 

여성들은 자신만의 피부보호 방법이 각각 하나씩은 있는데요. 이러한 수많은 방법들중 핵심은 바로 속에서부터 겉으로 보양해주는것이 그 어떠한 피부보호제품보다 실용적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아래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피부가 하얗게 되는 법, 효과좋은 5가지 미백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 하얘지는법 빠르게 효과볼수 있는 5가지 미백방법

 

 

1. 잠자기전에 오이를 얇게 썰어서 얼굴에 몇분간 붙혀두었다가 뜯어냅니다. 이렇게 한달동안만 유지해준다면 얼굴은 자연히 하얗게 될수 있습니다.

 

2. 화장수에 가장 저렴한 화장솜을 듬뿍 담근 다음 얼굴에 20분간 붙혀줍니다. 매주 3회 해준다면 피부가 하얘지면서 의외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수 있습니다.

 

3. 매일 아침 일어나서 물을 2컵 마셔주는것이 좋은데요. 물에 소금을 조금 타서 마셔주게되면 위장을 청소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외출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신경써서 발라주고, 집에 돌아오면 바로 세안을 하여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의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4. 아침에 얼굴을 씻을때에는 우선 미지근한 물로 한번 씻어준 다음 다시 차가운 물로 한번더 씻어주게 되면 피부 청결에도 도움을 주고 모공이 작아집니다. 주의해야 할점은 평소에 물을 많이 마셔주고 밤을 새지 말며, 기름기 많은 기름진 음식을 적게 먹어야 하고 항상 청결을 유지해주어야 하겠습니다.

 

5. 요구르트를 직접 솜에 쏟아 양볼, 이마, 턱 등의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고 팩처럼 몇 분간 붙혀줍니다. 매번 사용하는 양은 1/6병 정도의 야쿠르트로 사용하면 되구요. 저녁에는 물을 적게 마시고 낮에는 물을 많이 마셔주며, 과일을 많이 먹고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피지 않고.. 밤을 새지 않으면 얼굴이 자연히 하얗고 부드럽고 윤기나게 됩니다.

 

지금까지 얼굴하얘지는법, 5가지 효과좋은 미백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