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복부살 뱃살빼는 식이요법으로 해결하기

by 캐치파이어 2014. 4. 23.

복부의 살이 많거나 비만일 경우 건강을 크게 위협하게 됩니다. 뱃살이 늘어나는 이유는 내장지방이 축적되어서 인데요. 피하지방층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신체내의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뱃살을 빼는 것은 몸매를 관리하는 것보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해줘야 하며, 뱃살이 생기는 주요 원인인 내장지방을 꼭 없애야 합니다.

내장지방을 없애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요법은 필수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뱃살빼는 식이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살 뱃살빼는 식이요법으로 해결하기

 

뱃살이 늘어나는 원인인 내장지방은 지방이 많은 음식섭취와 밀가루나 쌀같은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이므로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다이어트할때 단백질은 꼭 필요한 영양소인데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높여주고 또 장시간 지속시켜줍니다. 또한 근육을 이루는 주요성분이기 때문에, 단백질을 충분하게 섭취해주면 기초대사량을 늘려 뱃살 또한 뺄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뱃살을 뺄 수 있는 식단에서 단백질은 빠질 수 없는 주요식단이며, 단백질만을 섭취하는 것보다 과일과 채소 등을 많이 섭취해 무기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등의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해줘야 합니다.


이런 식이섬유와 비타민 등의 영양소들이 부족하게 되면, 지방이 분해되지 않고 체지방으로 쌓여 체내의 내장에 지방이 쌓여 뱃살이 되기 때문에, 각종 과일과 채소 등을 섭취해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받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평상시에 신경을 크게 쓰지 않는한.. 각종 채소와 과일을 모두 섭취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영양제 등과 같은 건강식품을 먹어 보충해주는 것도 뱃살을 제거하는 효과적인 방법인데요.

 

요즘에는 지방축적을 감소해 편리하게 내장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보조제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복부살 내장지방제거 다이어트보조제 구입관련 무료상담 [바로가기]

 

복부살과 힘든다이어트로 인한 고생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