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와치료

눈썹이나 구레나루와 수염 이식으로 숱 늘리고 얼굴 흉터도 가릴 수 있다?

by 캐치파이어 2014. 3. 20.

다양한 수술방법과 기술이 발전하면서 이제 두피에 모발을 이식하는 것 뿐만아니라, 속눈썹과 눈썹 그리고 구레나루와 수염도 이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털이 적거나 없을 경우외에도 얼굴의 흉터를 가리기위해 이식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면적은 작지만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은 눈위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숱이 적거나 흉터로 인해 눈썹이 없을 경우, 선명하지 못하고 좋지 않은 인상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식수술 받는것을 고려하게 됩니다.

 


태어날 때부터 눈썹이 전체적으로 빈약하고 흉터때문에 일 부분만 없을 경우에도 모발이식으로 보충할 수 있는데요. 얼굴에서 잘 보이는 부위인 만큼 양눈썹의 대칭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속눈썹이 풍성하고 길면 예쁘고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많은데요. 눈썹과 속눈썹이식은 원래의 털방향과 위치 그리고 굵기도 생각해서 이식해주어야 합니다.

 

구레나루나 헤어라인에 모발을 이식하기 전 이식모를 채취할때, 원래의 모발 굵기와 비슷해야 라인이 자연스럽게 되며, 여성들의 구레나루와 헤어라인은 뒷머리보다 모발두께가 얇기때문에 채취할 때 유의해야 합니다.

 

자연스럽고 어울리게 구레나루를 이식하기 위해서는 모발채취(채취모)만 잘한다고해서 완성되는 것이 아닌데요. 판단을 잘못하고 섣부르게 구레나루를 이식하게 되면, 원래있는 구레나루 방향과 모발이 나는 방향이 같지않아서 뜨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모발이식은 영구적입니다. 이식을 잘못하게되면 결과를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본인의 체질을 잘 파악해 세밀하게 이식을 해주는 병원을 찾아 철저한 검진 후에 이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구레나루와 수염을 기르는 남자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털이 스타일링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으면 좋지만, 털이 선천적으로 별로 없거나 길러도 듬성듬성 빠져 보인다면 기르는 것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치료을 통해 수염과 구레나루를 이식할 수 있고 만족도도 높다고 합니다. 선천적으로 눈썹, 구레나루나 수염이 적거나 이식수술에 관심이 있다면 시술방법과 효과, 사후관리 방법 등과 같은 궁금중을 이식하는 병원에 충분히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높은 이식치료를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