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와치료

예쁜 입술을 위한 입술 관리법과 얼굴요가로 올라간 입꼬리 만들기

by 캐치파이어 2013. 11. 9.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입술에는 상대적으로 신경을 적게 쓰고 있는데요. 예쁜 입술을 위해서는 평소에 입술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서양인들보다 동양인들이 입꼬리가 많이 처져있다고 하는데요.

 

태어날때 부터 입꼬리가 예쁘게 올라간 사람들도 있지만, 타고나지 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타고나지 않았다고 해도 얼굴요가로 예쁘게 살짝 올라간 입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입술 관리법과 얼굴요가로 살짝 올라간 입꼬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쁜 입술을 위한 입술 관리법


1. 입술 클렌징

스킨케어는 클렌징에서 시작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입술도 마찬가지로 클렌징이 매우 중요합니다.


민감한 입술의 경우는 립스틱이 입술에 착색되는 것을 막고, 입술이 덜 트기 위해서 전용 리무버로 깨끗하게 지워줘야 합니다.


2. 자외선차단제와 보습제가 들어간 립스틱 사용

최근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립스틱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겨울철이나 환절기에는 립스틱의 칼라보다 자외선차단제와 보습제가 들어간 립스틱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입술노화 예방에 좋습니다.

 

3. 화장솜과 깨끗한 면봉을 사용

여성분들 중에 립스틱을 깨끗히 지워야 겠다는 욕심에, 티슈로 입술을 '빡빡' 문지르거나 비누로 지우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 것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립스틱을 지울때는 전용 리무버를 화장솜에 묻힌 다음, 입술속과 입술라인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면봉을 사용해서 입술주름 사이도 깨끗히 닦아내야 합니다.

 

입술은 잘 신경쓰지 않는 부위일 수도 있겠지만, 예쁜 입술을 위해서는 일상에서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얼굴요가로 살짝 올라간 입꼬리 만들기

 

얼굴요가는 얼굴의 경락과 근육을 자극하여, 근육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방법인데요. 입꼬리를 살짝 올라가게 만들기 위해서는 이 얼굴요가를 자주 해주면 도움이 됩니다.

 

거울앞에서 숨을 들여 마시면서 비웃듯이 왼쪽 입꼬리 부위를 올려 3초간 유지하고, 숨을 내쉬면서 원 상태로 돌아옵니다. 오른쪽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주고, 이런 과정을 3번 정도 연속으로 해줍니다.


위의 과정을 한 다음에 5초 정도 천천히 숨을 쉬고, 다시 숨을 들여 마시면서 양쪽 입꼬리를 올려주고 3초가 유지한 후에 숨을 내쉬면서 원 상태로 돌아옵니다. 이 과정을 3회 반복해 줍니다.

 

장기간 동안, 위의 방법을 해주게 되면 입꼬리가 자연스럽게 살짝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댓글